김소영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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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스럼프 조회 0회 작성일 2022-12-05 03:38:3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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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빼려면 이 음식 절대 먹지 마세요! 다이어트 금지음식 10가지

적게 먹어도 살이 찌는 건 당신이 이런 음식만 먹어서일지도 모릅니다. 다이어트 하려면 이 음식만큼은 피하세요.

▶ 좀 더 알고 싶다면? 가장 쉬운 다이어트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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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널H의 영상은 객관적 건강 정보와 관련 연구 결과를 토대로 기획, 제작되었으므로 보시는 분의 연령,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 개인적 특성에 따라 정보의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적용되는 구체적 정보는 건강 상태를 잘 알고 있는 주치의, 전문가와 상담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금지음식#살찌는음식#금기음식
라라벤더 : 다이어트에 관한 음식들!!!
다이어트이면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

1.식재료는 조리 방법에 따라 다르다
예)현미밥에 스팸과 고추장은 아님
2.혈당지수가 빨리 올라가는 음식은 피한다ㅡ칼로리를 높인다
3.붓기ㆍ부종을 고려한다(h수독 참조)
ㅡ내몸과 궁합이 안맞는 음식과 내몸이
충돌
4.음성식품ㅡ옥수수는 살이 가장 빨리 찌게 하는 음식이다
옥수수는 음기가 강한 곡물인데 몸에 저장이 잘되는 곡물이다
소나 돼지에게 옥수수는 사료로 98%로 쓰이는데 그 이유는 빨리 살을 찌우게 하기 위해서다
서양에는 매크로 바이오틱 식이요법을 하기위해 음기 양기 분류표도 있다
5.먹는 습관과 행동이 문제다
소금과 설탕이 가득 들어있는 치킨 등이 바로 그것이다

다이어트에 방해되는 음식
1.감자튀김ㅡ감자칩에 설탕이 35% 씩이나 들어있는 토마토 케찹을 뿌려먹는것
ㅡ튀김은 GI지수가 높은 음식이다
2.김치찌게ㅡ뜨거우면 짠 맛을 못느낀다
ㅡ국물에 라면 사리나 밥 말아 먹는것도 방해다
3.김밥 떡볶이 라면 순대ㅡ집에서 만든것과는 달리 분식집에서는 짜게 하기 마련이다
4.초밥ㅡ설탕과 초에 재운 밥이 문제다
초밥에 곁들인 샐러드에 어떤 드레싱을 하느냐가 문제다
또 계란말이에 케찹을 뿌려먹는것도 방해가 된다
5 과자ㅡ당분과 염분은 생존에 필요하기 때문에 내 몸이 원한다
6.갑작스러운 음식변화ㅡ다이어트한다고 먹는 녹즙은 장 트러블을 일으킬 수도 있다 판매하는 녹즙은 많은 양을 내기위해 커다란 푸른 잎을 이용하는데 그런 큰 푸른 잎은 속을 차게 해서 설사를 하게 되고 컨디션을 저하시킨다
(우리나라 사람의70%가 음성체질)
7.와플 ㅡ크로플은 혈관에 독이 되는
당독성(최종당화산물)이다
(h당독성참조)
ㅡ단백질과 당분을 고열로 익히면 당독소생긴다
와플은 거기에 최적의 요건이 된다
와플은 감자튀김보다 당독소가 2배나 높다
ㅡ내 몸이 탁해지면 더 자극적인 것을 찾게 된다
8.팦콘 ㅡ통곡물 아닌 버터와 소금이 첨가된 극장가의 팦콘은 고혈압과 심장병의 원인이 될수도 있다
캬라멜 팦콘은 134배의 당함량이 높다
9.과일쥬스ㅡ시중에 파는 쥬스는 거의 당분이다 포도당류가 많아 금방 배가 고파진다
과일은 씹는 과정을 통해 뇌에서 포만감을 느끼게 해야한다
꼭 먹어야 한다면 과일보다 채소의 비중을 높힌다 두부를 첨가해도 좋다ㅡ
(h단백질 쥬스)참조
10.술ㅡ알코올은 공복감을 느끼게 한다
우리 몸 속의 글리코겐 저장을 억제해서 글리코겐을 고갈시켜 술을 마실수록 탄수화물을 먹고 싶게 만든다
술 세잔만 마셔도 식욕억제 호로몬인 렙틴의 양을 30% 떨어뜨리고 같이 먹는 안주의 칼로리를 우리 몸에 저장 시킨다
(22' 4.13 수요일)

ㅡ소중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긴 시간인데 지루하지 않게 잘 봤습니다
모히칸K. : 술,담배,이성 끊고 산과 바다 , 들 , 밭. 왕릉 이런데 혼자 다니면 살 빠집니다.
Ruda Lee : 평소 좋은 식습관을 잘 실천하고 있지만
박사님의 영상을 보고 한번 더 경각심과 의지를 잘 다지고 갑니다. 너무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전인숙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진해콩 : 결국은 단짠이군요
조정을 해야 되겠네요
김소형 박사님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방법 '3, 7, 12'를 기억하세요! 한의사 김소형의 시간제한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위한 여러 방법이 소개되고 있는데
요즘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간헐적 단식 '시간제한 다이어트'에 대해
한의사 김소형이 꼼꼼하고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올해에는 건강을 위해 시간에 맞춰 식이조절해보세요!
David 0303 : 권위있는 강의! 박사님의 강의가 진리입니다.
진유오 : 시간제한 다이어트 저도 진행중인데 3, 7, 12 꼭 기억하고 성공하고 싶어요^^
j크르스티나 : 항상 좋은 정보로 건강을 챙기게 됩니다~ 무한감사합니다~
광활한존재 : 좋으신 말씀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최민 : 저는 단식연습한지 3주째인데 이제는16시간은 기본 공복합니다 솔직히 요즘은24시간공복해도 배고프나 그렇지않습니다 또한 공복이24시간이라고해도 2주이상 노력하시다보면 위장이줄어서 많이먹을수도없습니다 그래서 요즘 아침에 먹고싶은걸 적당히 먹고 저녁에는 런닝이나 스쿼트로 1시간이상 마무리하고 잡니다 안먹었다고 힘이없거나 그렇지않습니다 경험담입니다 그리고 저는 참고로 하루1만칼로리 이상먹던사람이엿습니다 도전하십시요 모든지 정신력싸움입니다 아그리고 제일중요한것 한끼먹는대신에 라면 돈까스 먹구싶은걸로 먹고있습니다 이유는 스트레스 요요현상을 막기위해서입니다 실패의경험에서 나온결과물입니다 우리는 일반인입니다 매일먹던음식을 안먹을수없습니다 드시고 대신에 공복시간유지 운동으로 다지기를 꼭하십시요 저는현제 57키로감량중입니다 지금정상체중입니다 유지중입니다

단백질 폭탄! 뱃살 쏙 빠지는 다이어트 볶음밥! 두부와 달걀만 있으면 OK!

두부와 달걀 조합은 뱃살을 쏙 빼는 훌륭한 다이어트 식단이 됩니다. 다이어트가 어렵다 생각한다면 하루 한끼 정도는 이걸로 드시고 건강한 단백질 풀 충전하세요! [재료]두부 1모, 달걀 3개, 파 1대, 간장 1큰술
1.파는 잘게 다지고, 달걀은 소금을 조금 넣어 풀어둔다
2.마른 팬에 두부를 올려놓고 뒤집개로 두부를 잘게 으깬다
3.중약불로 두부를 볶으면서 수분을 날린다
4.기름을 조금 두르고 대파 흰부분을 넣어 두부와 함께 볶는다
5.식감이 익숙하지 않으면 밥을 2~3숟갈 정도 넣는다
6.달걀물을 붓고 두부와 섞으면서 볶는다
7.대파 잎부분 넣고 볶다가 간장 1큰술을 넣고 볶아서 마무리한다

▶ 좀 더 알고 싶다면? 효과적인 단백질 섭취 꿀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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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채널H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욕설, 분란을 일으킬 수 있거나 선정적인 글 등 불쾌감을 유발하는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채널H의 영상은 객관적 건강 정보와 관련 연구 결과를 토대로 기획, 제작되었으므로 보시는 분의 연령,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 개인적 특성에 따라 정보의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적용되는 구체적 정보는 건강 상태를 잘 알고 있는 주치의, 전문가와 상담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볶음밥 #단백질 #달걀
CK : ㅋㅋㅋㅋ리액션 너무 귀여우십니다.
Nana xu : 두부와 계란으로만 하는 볶음밥은 생각도 못했네요.
항상 건강하게 맛과 영양을 섭취할수 있도록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박경자 : 쉽고 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시는 덕분에 늘 지혜로운 주부 식단으로 거듭나고있습니다 원장님! 감사합니다~^^♡
신은경 : 간편건강다이어트 일석삼조 '두부달걀파 간장볶음밥' 소형원장님께서 귀욤 솔깃 잼나게 소개해주시니 색다르고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
스텔라 : 단백질 섭취를 위해 달걀과 두부를 즐겨 먹고 있는데 이런 신박한 요리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 볶음밥을 해먹는 걸로~!!

... 

#김소영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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