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기앤코트레이닝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레이 조회 4회 작성일 2022-05-18 05:51:44 댓글 0

본문

[ENG/JPN] 추리닝 그냥 이거 사세요

16년간 추리닝만 입고 살아오신
추달 하석진 선생님을 모셔봤습니다~!

#하석진 #추리닝 #리뷰 #하석진의소비생활
하석진 HA SEOK JIN : 아 그리고! 품절된 ar1551 모델이나 리버풀 공홈 제품 말고도 해외 nike 사이트에서 tech pack 검색하면 같은 원단혼용률 바지 몇몇 나오니 구매대행이든 뭐든 해서 경험해보시길.. 왜 한국 사이트엔 없는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좋아요 ㅎㅎ

제가 산 건 (하나만사면 관세 ㄴㄴ)
https://store.liverpoolfc.com/lfc-nike-mens-grey-tech-pant
유혜정 : ㅎㅎㅎㅎ 추리닝 회사 홍보팀에서 나오신 줄 ㅋㅋㅋㅋ 홈쇼핑 하시면 최단시간 매진 될듯.. 추리닝 유튜브 오픈 기념 이벤트 인가요?? 대박 이벤트 이네요 ㅋㅋ 당첨자 발표는 하셨을까요?? ㅋㅋㅋ 어떤 분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미리 축하드려요~~~ 오늘 어린이 날인데... ㅎㅎ 어린이로 돌아가고 싶네요 ㅎㅎㅎ
M. : Never in my life did I think I’ll sit down and enjoy watching a full sweat pant review from start to finish lol
Dong Ryul Lee : 배우 하석진이 직접 진행하는 리뷰라니...!!! 그것도 28년동안 츄리닝만 입은 나와 딱맞는 리뷰라니 감동이에요 형 ㅠㅠㅠ
입어본것도 있어서 너무 공감되고 자세히 설명해줘서 고마워요! 리버풀 팬으로써 입어보고싶은 마음이 솟구치네요‍♂️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갈게요! 오늘도 하며든다....
Kat V : This is one of the most thorough and candid product reviews I have watched!

I’m not familiar with Nike sweatpants but I particularly like that the latter sweatpants doesn’t have a cuff at the bottom. I think it looks neater and easier to style. But let’s be honest, Ha Seok Jin would look stylish in anything!

더이상에 사이즈 실패는 없다! 브랜드별 탁구 유니폼 사이즈 정리 1탄!/(패기앤코,위프와프,플라이파워,코랄리안)

안녕하세요 서효영입니다!
제가 탁구용품점을 운영하면서 제일 많이 받는 문의가 바로 유니폼 사이즈문의입니다!
남자 유니폼은 보통 대부분 비슷하게 나오지만
여자 유니폼 같은 경우엔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천차만별이라
사이즈 선택에 실패하시는분들도 꽤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ㅠㅠ
그래서 제가 브랜드별로 유니폼을 다 입어본 자로써 ㅋㅋㅋ
사이즈 정리를 영상으로 한번 해봤는데요!
구독자분들 이제 영상 보시고 실패없는 쇼핑하세요!

탁구 유니폼 쇼핑을 어디서 하신는지 다 아시죠??ㅎㅎㅎ
www.fromtakgu.com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냥냥 : 넘나 유용한것❗️❗️
jin j : 입고계신옷 겁나 이쁘네요
김진규 : 영상 마니마니 올려주세요~~~
긍정여왕 : 2탄언제나오나요???^^
권범주 : 모델이 너무 이쁘시네요.물론 탁구도 멋지게 치시고요.프롬탁구매장에서 뵙겠습니다.^^

배드민턴 동호회 불륜 특징 3가지

안녕하세요. 데데입니다. 오늘은 배드민턴 동호회 불륜 특징 3가지에 대해 다뤄보았습니다. 대한민국 300만명이 선택한 운동, 배드민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만, 어딜가나 이상한 사람들은 있기 때문에 역시 '불륜'이 문제가 되는데, 배드민턴 동호회에서 벌어지는 불륜 특징 3가지를 영상을 통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불륜은 어디까지나 '일부'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그저 '유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릿골A : 배드민턴 클럽 10년넘게 활동했고 총무 레슨이사 부회장 등등 다 해봤는데 불륜나서 사고난것 4번정도 봤네요 그중 이혼이 3번 나머지는 제가 볼때까지 들키진 않은듯 합니다 제가 불륜이라 생각하면서도 단정짓지 못하는게 모텔가는것 가지는 보질 못했고 제가 그렇다고 둘 모텔가는것 따라갈 필요는 없지요 단지 두사람만의 공감대는 옆에서 눈치채거든요 그외는 정상적으로 운동을 합니다 마음속으로 좋아할순 있지요 그건 어딜가나 마찬가지입니다 즉 확률적으로 보면 그리 많지 않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사실 전 운동이 너무좋아 갔지만 다른목적으로 속일려고 작정하면 저도 눈치 챌수는 없지만 둘이 호감이 있으면 반드시 표가 납니다 배우자 배드민턴 동호회가는것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대회나 월례회하면 저녁먹고 오는 경우 있습니다 대부분 밥먹고 호프한잔 정도하고 다 해산합니다 하지만 그건 제가 가입한 클럽얘기이고 배우자가 가입할 클럽을 미리 알아서 파악하시는것도 좋겠네요 어찌됐던 그런 걱정들면 둘다 힘들어지니 같이 가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부부회원도 제법 되거든요 같이 건강해지고 좋지요
BK KIM : 배드민턴 안쳐보셨나보네요. 혼복하면 서로 챙겨주기보다 짜증이 쌓입니다...
김철운 : 저는 8년 째 배턴치고있는데 주로 남복해서 몰르겠네요 가끔혼복했어도 그냥 재미로만 쳐서 별느낌이 없더라구요 다들 나름이겠죠 배턴좋아하시는분들 건강하시고 항상 너그럽고 유연한 운동과 인생을 즐기시길바랍니다^^
KS K : 저도 산행을 자주하면서 불륜 같은 그런 사람들을 자주 목격하는데 등산이나 배드민턴 동호회뿐만 아니라 남 여가 모이는 모임 장소에서는 그런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년탐구생활 : 대다수의 배드민턴 동호회가 정상적입니다! 유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패기앤코트레이닝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romam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