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ST신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뻬이징덕 조회 1회 작성일 2022-08-14 22:58:22 댓글 0

본문

명품 신발 정가주고 사기엔 아까운 신발 + 만장일치 추천 신발 (with 딘디)

#신발추천 #명품슈즈 #명품하울

저와는 완전 다른 스타일, 그래서 더 볼만한 패션유튜버 딘디
https://www.youtube.com/channel/UC8yEl1SgeW_lulld3iHMHOg
딘디 인스타 @dindihye

저도 인스타해요... (뜨문뜨문)
최실장 인스타도 관심 가져주십쇼 @choi_sil_zzang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딘디DINDIHYE : 게스트로 참여하게 되어 더욱 더 영광이었던 자리였어요 ❤‍
해외 직구 방법&세일 정보가 궁금하다면 제 유튜브 채널로 놀러오세요!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lKh-FXhXLcYqQX80PSjL-JnnZIsVsKw7
ISFP! ! : 디자인적으로 유행이 지났고, 내구성이 어떻고, 브랜드에다 가성비를 따져주실 것 같았는데 취향이 너무 많이 들어간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명품구두 구경도 안 해보는데 많이 모아서 보여주셔서 눈이 즐거워요
Yoni R : 평소 딘디님 스타일링도 좋아하구 최실장님 스타일링도 좋아하는데, 두 분 스타일링 분위기는 되게 많이 다르신데도 신발 추천하는 기준(?)이 비슷하신 것도 재밌어요 ㅎㅎㅎ
기회가 닿는다면 같은 아이템으로 각자의 취향+분위기 듬뿍 담은 서로 다른 스타일링/코디 보여주셔도 재밌을 것 같아요!!! 같은아이템 다른코디요
내가그린기린그림 : 각 브랜드별 다양한 신발 디자인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 조합 계속되길!
미니망개 : 실장님 게스트분께 맞춰주시는 모습이 넘 보기 좋아요 ㅎㅎ 아이쇼핑 즐거웠습니당 !!

명품 유명템이라며돈값 드럽게 못하는 명품신발 후회템 & 잘산템 리뷰(ft. 하객룩 1위 구두, 디올인기템,프라다품절템, 로퍼1등템,메종족발신발)ㅣ인보라INBORA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insta : @in_bora_ (일상소통해요)
Business mail : inbora@dmil.kr
여러분들의 구독 / 좋아요 /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헬로우 여러분! 오늘은,,ㅋㅋ 진짜 저의 애증템과 사랑템을
낱낱히.. 보여주는 영상이에요 울 보라돌이들중에 명품신발 살 계획있다면
꼭 이 영상을 봤음 좋겠어요!! 제가 뭐,, 전문적인 패션장인은 아닐지언정
정말 소비자의 입장으로 알려주는 찐리뷰랄까?
그럼 재밌게 봐주세요!!


[사용제품]
로로피아나 썸머위크 스웨이드카프스킨 샌드스톤 1,200,000원

프라다 페이턴트 가죽 발레리나 1,000,000원

메종마르지엘라 레플리카 스니커즈 654,000원

디올 블랙 까나쥬 테크니컬 메시 1,430,000원

로저비비에 메탈버클펌프스 미들굽 1,100,000원

펜디 시그니처 화이트 컬러 가죽 스니커브 1,050,000원

메종마르지엘라 타비플랫슈즈 944,000원
INBORA인보라 : 아쉬운 일요일밤,,잘 버티구있쥬? 주말마무리도 우리 수다떠는 너낌으로❤ 함께해요!!
흐흐 인스타도 친구하러 와용
https://www.instagram.com/in_bora_
CIELO : 언니 항상 헤어가 너무 이쁜데...헤어 연출법도 알려줘요
유빈 : 호불호 갈릴 수 있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넘 좋아요
Christine Suh : 역쉬 보라언니는 비교 분석 짱이에요! 플랫을 몰 살까 했는데 감이 딱와요! 후회템 잘봤어요~
유빈 : 디올 신발 진짜 너무 예쁘네요.. 디자인도 유니크해서 더 마음에 드네요

간지나는 명품 신발, 도대체 뭘 사야할까?

나는 결국 디올 B30 스니커즈 삼..

-
명품
00:37 루이비통
01:30 에르메스
01:48 디올
02:51 셀린느
03:14 프라다
03:43 구찌
04:08 버버리
04:30 펜디

하이엔드
04:52 메종마르지엘라
05:22 드리스반노튼
05:47 보테가베네타
06:51 발렌시아가
07:26 랑방
07:47 질샌더
07:56 르메르
08:09 구이디


08:53 에임레온도르
09:13 아워레가시
09:38 오에이엠씨
10:26 엠부쉬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박서퓨리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js : 0:36 루이비통
1:25 에르메스
1:47 디올
2:50 셀린느
3:14 프라다
3:33 구찌
4:07 버버리
4:30 펜디
4:51 메종마르지엘라
5:21 드리스반노튼
5:46 보테가베네타
6:51 발렌시아가
7:26 랑방
7:46 질샌더
7:56 르메르
8:10 구이디
8:53 에임레온도르
3:13 아워레가시
9:38 오에이엠씨
10:25 엠부쉬
김안녕 : 20대 후반 30대 초반이 크게 부담갖지않는 가격의 명품 악세사리(목도리, 장갑, 팔찌, 모자 등등) 부탁드리겠습니다.
양현민 : 형 간만에 카드슬래쉬를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영상 봤어~~ 항상 좋은 녀석들 추천해줘서 고마웡
롸동석 : 형 이번 컨텐츠 너무 좋아
혹시 명품가방도 해줄수 있을까?
박세현 : 핏더형 명품 패딩 추천컨텐츠도 해줘 ㅠㅠㅠㅠ

... 

#명품ST신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romam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